대륜이엔에스, 의정부시청에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2022-02-04

 

 

대륜이엔에스(대표이사 전동수)21일 의정부시청을 방문하여 사랑의 이웃돕기성금을 전달했다. 전달식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대륜E&S 임직원과 윤교찬 복지국장 등 최소한의 인원이 참석해 진행됐다.

 

대륜이엔에스는 장기화된 코로나19와 추위까지 겹쳐 힘든 시기이지만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전달된 성금이 작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전동수 대표이사는 대륜이엔에스는 매년 사회공헌 활동을 통하여 관내 시군구와 여러 방면에서 협조를 해오고 있다. 11월에는 도시가스와 함께하는 따뜻한 세상 만들기의 일환으로 의정부시 사회 소외계층에 가스레인지를 후원하고 특별 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말했다.

 

전 대표는 이날 전달한 성금은 그것의 연장선으로 관내 저소득층의 어려움 해소를 위해 소중히 사용되었으면 한다면서 에너지 공급을 담당하는 회사로서 시민 모두가 안전한 도시가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공급과 유지보수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기업의 사회적, 환경적 책임 강화 추세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있는 대륜이엔에스는 매년 공급권역 내 그룹홈 후원, 성금 기부, 학자금 전달,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며 ESG 경영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이투뉴스 채제용 기자/2021.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