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서해에너지, 불우한 이웃 위해 충남도에 성금 1억원 기탁
2026-01-05


 

- 30일 충남도 희망2026나눔캠페인동참

- 송민섭 대표 "새해에도 따뜻한 희망 전달'

 

충남 서북부 5개 시·(당진, 서산, 예산, 태안, 홍성)에 깨끗하고 편리한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미래엔서해에너지(대표 송민섭)30, 충남도를 방문해 희망2026나눔캠페인에 성금 1억 원을 기탁하며 지역상생 실천을 이어갔다.

 

이날 충남도청 외부접견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김태흠 충남도지사와 송민섭 미래엔서해에너지 대표, 유병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전달된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내 취약계층 지원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 등 지역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희망나눔캠페인은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기 위한 성금 모금 운동으로, 지역사회 참여를 바탕으로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미래엔서해에너지는 캠페인 취지에 공감해 지난 10여 년간 매년 충남도와 공급권역 5개 시·군을 중심으로 기부를 이어오며 지역에 따뜻한 희망을 전달하고 있다.

 

미래엔서해에너지 송민섭 대표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에 동참했다, “앞으로도 지역 대표 에너지기업으로서 지역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엔서해에너지는 이웃돕기 성금 기탁뿐 아니라 에너지 바우처 지원사업, 한마음봉사단 운영, 진로체험교실 운영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