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서해에너지, 서산 해미면서 ‘사랑의 연탄나눔’ 실시
2025-11-21


 

- 8년간 이어온 지역사회 겨울나기 동행

 

충남 서북부 5개 시·(당진, 서산, 예산, 태안, 홍성)에 깨끗하고 편리한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미래엔서해에너지(대표 송민섭)19, 서산시 해미면에서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미래엔서해에너지 임직원으로 구성된 한마음봉사단을 비롯해 서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해미면 행정복지센터가 함께 참여했으며, 해미면 내 취약계층 2가구에 연탄 약 900장을 직접 전달했다.

 

봉사단은 좁은 골목길을 따라 연탄을 여러 차례 운반하며, 본격적인 추위에 앞서 난방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했다.

 

한마음봉사단 관계자는 지역사회 이웃에게 온기를 전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앞으로도 임직원 참여형 나눔 활동을 확대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문화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미래엔서해에너지는 2018년부터 8년째 취약계층을 위한 에너지복지 사업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올해 역시 31가구를 대상으로 연탄(10가구) 및 난방유(21가구)를 지원해 취약계층의 난방비 부담 완화에 기여했다.

 

한편 미래엔서해에너지는 임직원 참여형 봉사활동과 지역사회 지원 프로그램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정기적으로 운영하며 지역과의 상생을 위한 ESG 경영 실천하고 있다. 회사는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에너지 지원 및 복지 향상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