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민원 신청에 영상을 첨부하면 계속 에러가 떠서 추가로 CCTV 영상 첨부드립니다. (1번 항목 해당)
도시가스 점검주기가 연 1회인데, 민원인은 2024년 12월 17일 안전점검을 받아 현재 4개월 밖에 되지 않아 점검주기가 도래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1. 2025년 4월 19일 사전고지 없이 주말인 토요일 15시 36분 검침원은 민원인 아파트 현관문에 방문스티커를 붙이고, 사진촬영을 하여 방문 기록을 남긴 후, 방문 스티커를 떼어 가져가는 기이한 행동을 합니다. (CCTV 동영상 기록)
검침원은 문자를 보냈기 때문에 스티커를 떼었다 변명하지만 문자가 스티커를 대체하는 수단이면 굳이 방문스티커를 붙이고 촬영하여 기록은 남기고,
고객은 알 수 없도록 스티커를 떼는 행동을 동일한 시간 (15시 36분)에 할 필요가 없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한국도시가스협회 입니다.
먼저 도시가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다만, 저희 협회에서는 현장 업무를 수행하지 않아,
도시가스 안전점검 관련 업무에 대해서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관할 지역 도시가스회사인 코원에너지서비스 고객센터(1599-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저희 협회에서는 도시가스 고객 관련 정보를 보유하고 있지 않으며,
연결, 철거, 고객정보 변경 등 직접 현장업무를 수행하지 않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도시가스협회(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23, 12층(큰길타워빌딩)
(연락처 : 전화 02-554-7721, 070-8282-8300, Fax 02-554-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