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앱, ‘가스앱X예스코 환승 이벤트’ 진행
2023-12-28

에너지 통합 서비스 가스앱과 예스코가 손잡고 선보이는 '가스앱X예스코 환승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환승 이벤트는 가스앱 신규 회원 중 7월 이후에 가입하여 가스비 고지 방식을 가스앱 모바일 고지서로 변환한 예스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 기간은 1231일까지이다. 이 특별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가스앱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예스코 고객들에게 가스앱 가입을 촉진하고, 동시에 예스코에서 제공하는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소개하여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예스코 고객들은 작년부터 가스앱을 통해 모바일로 편리하게 도시가스 서비스를 이용하고, 전기요금 지원금 이벤트 등에도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왔다.

 

참여방법은 가스앱 회원가입 후 전체 메뉴 상단의 예스코 가스앱 환승 이벤트배너를 선택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진입, ‘이벤트 참여버튼을 선택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가스앱 모바일 청구서는 친환경적일 뿐 아니라 고지서 분실 및 개인정보 유출 방지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예스코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행운의 당첨자들에게는 레이 그래비티(1), 린나이 가스 빨래건조기(10),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5)와 같은 풍성한 경품이 수여될 예정이다. 더불어 해당 이벤트 참여자 중 선착순 5만 명을 대상으로 CU 모바일 상품권 1,000원 권이 지급되어, 더블 당첨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