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도시가스 산업체 고객 초청 기술세미나 성황
2022-10-21

 

국내 최대 도시가스사인 삼천리는 20, 경기도 화성시 라비돌리조트에서 고객사 에너지·환경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2022년 고객 초청 기술 세미나를 개최했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첫 대면형식으로 열린 이번 고객 세미나는 국내외 에너지 동향을 살펴보고 온실가스를 저감할 수 있는 기기 및 시스템 사례를 공유해 고유가 및 탄소중립 정책 상황 속에서 고객이 효율적으로 대응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이뤄졌다.

 

세미나 주제는 관심도가 높은 에너지시장 현황 및 전망 탄소배출 저감 통합에너지 공급사업 탄소저감을 위한 수소연료 가스터빈, 가스엔진 열병합발전 시스템 산업체 발전용 연료전지 사업모델 등으로 구성돼 다양한 사례가 발표돼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차봉근 삼천리 도시가스사업본부장은 고객과의 상생을 성장의 밑바탕으로 여겼기에 오늘의 삼천리가 있을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변화와 도전을 통해 고객가치를 향상시키며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고객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했다.

 

한편, 삼천리는 도시가스업계 리딩 컴퍼니로서 고객중심 경영을 실현하기 위한 일환으로 고객 초청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며 최신 에너지 정책 및 고효율 시스템 정보를 산업 현장에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종합에너지 기업으로서 에너지 시장 및 정책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며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고객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