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도시가스, 울산 6호 ‘나눔명문기업’에
2023-06-05

경동도시가스(회장 송재호)1일 오후 130분 경동도시가스 상황실에서 송재호 경동도시가스 회장, 전영도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나눔명문기업 가입식을 진행했다.

 

나눔명문기업은 1억 원 이상을 기부하거나 3년 이내 1억 원 이상 납부를 약정한 중견·중소기업을 위한 전문 기부프로그램으로 지역 대표 기업의 기부 참여를 이끌고 기부 재원으로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사업을 지원해 기업과 지역의 공존과 상생을 실현하기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기획한 기부프로그램이다.

 

덕양, 삼두종합기술, 근로복지공단(사회봉사단), 한국수력원자력새울원자력본부, 제이콘에 이어 경동도시가스가 울산 6호 나눔명문기업으로 등록됐으며, 북구 최초로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했다.

 

송재호 경동도시가스 회장은 "울산 나눔명문기업에 북구기업 최초로 가입할 수 있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경동도시가스는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전영도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경기가 어려운 가운데도 경동도시가스가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해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에게 큰 도움이 되어 주셔서 감사드린다.", "이번 경동도시가스의 나눔명문기업 가입을 시작으로 더 많은 나눔명문기업이 탄생해 지역사회 복지사각지대를 지원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