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한가위 맞이 희망꾸러미’나눔 활동 참여
2023-09-20

대성에너지(대표이사 윤홍식)11()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회장 박명수) 1층 강당에서 한가위 맞이 희망꾸러미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후원금을 전달했다.

희망꾸러미 나눔 활동은 민족의 명절인 한가위를 앞두고 더욱 큰 외로움을 느낄 소외이웃들에 대해 위로와 온정의 마음을 담은 희망꾸러미 선물 100세트를 제작해 전달하는 활동으로, 올해로 4년째 참여 중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대성에너지 직원들은 적십자봉사회 북구지구협의회와 함께 즉석조리식품과 통조림, 건강기능식품 등 8종의 생필품으로 구성된 희망꾸러미 선물세트를 포장하여 북구 지역의 취약계층에 방문해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하고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윤홍식 대표이사는 명절이 오면 오히려 고독함과 외로움을 더 느끼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은 나눔과 관심을 통해 모두가 따뜻한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이했으면 좋겠다.”대성에너지 임직원 모두는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문화 확산에 더욱 앞장설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성에너지는 지난 2009년 대구적십자 대구지사와 사회공헌협약을 맺고 저소득 청소년 매칭그랜트 후원, 맛남도시락 나눔, 사랑의 삼계탕 및 빵 국수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지역사회 조성을 통해 ESG경영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