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 2년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2016-12-27

서울도시가스(대표 유승배)는 22일 서울 팔래스 호텔에서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는 ‘2016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인증’에서 2년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를 말한다.

서울도시가스는 소비자중심경영 CCM 교육 강화, CS리더 전문 인력 양성지원, 통합 VOC시스템 활성화 사회공헌활동 및 협력업체 동반성장 지원 협약서 체결 등 고객중심 경영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보여 2년 연속 CCM 인증을 획득하게 됐다.

서울도시가스 유승배 대표는 이번 CCM 인증을 통해 “ 소비자에게 인정받고,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경영 시스템과 운영 체계를 선진화하고 있다”며 “특히 국내 최고의 서비스 기업을 목표로 자율적인 업무효율 향상을 도모하고, 책임과 소통 문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서울도시가스만의 소비자중심경영(CCM) 기업문화를 정확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