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작성일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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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성에너지, 고객센터 17개로 확대… 시민 밀착 서비스 강화
-도시가스 서비스의 새 출발, 현장 소통 간담회도 함께 열려-박문희 대표이사, ‘고객 만족 최우선 현장 중심 서비스’ 당부 대성에너지는 앞으로도 고객의 ....
2025-07-09 7
5794
가스안전公 경기동부지사-삼천리, 노후아파트 CO경보기 보급
한국가스안전공사 경기동부지사(지사장 허덕회)는 8일 권역 내 도시가스사 삼천리와 함께 노후아파트 거주세대를 대상으로 CO경보기 보급 및 합동안전점검을 실시했다. <....
2025-07-09 8
5793
서울도시가스, 도심 내 가스사고 대비 실전형 긴급복구 훈련 실시
-위기대응, 전 과정 실전 대응으로 복구 역량 극대화 서울도시가스는 앞으로도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비상훈련을 통해 270만 가구와 600만 지역주민에게 보....
2025-07-04 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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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스안전公 서울서부, 안전한 여름휴가 위한 가스안전 당부
-(주)예스코와 함께 혜화역서 여름철 가스안전캠페인 전개-휴가철 휴대용 가스레인지 안전사용요령 준수 홍보 가스안전공사 전병일 서울서부지사장은 “휴대용 가....
2025-07-04 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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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뚜라미에너지, 실전형 가스사고 대응 전사적 비상훈련
-굴착공사 중 중압배관 파손 상황 가정…빈틈없는 대비 체계 구축
서울도시가스, ‘지사장제’ 시행… 조직 대개편 단행
-조직 내 역할 재정립 및 현장 책임경영 본격 가동-지사장 대표성 통한 대외 협력 강화 및 조직 신뢰도 향상 ▲ 서부지사장 최근집 ▲ 남부지사장 김학빈 ▲....
2025-07-02 152
5789
대륜이엔에스, 日 신삿포로 에너지센터 견학…혁신사례 체감
-에너지 운영 시스템, 도시 인프라 연계 설비 운영 등 확인 대륜이엔에스는 이번 연수를 계기로 에너지 사업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변화하는 시장 ....
2025-07-01 165
5788
경남에너지, 한국가스공사와 ‘수소 수요처 개발 및 공급체계 구축’ 업무협약
-검침부터 납부·민원처리까지 가스앱 하나로 간편하게…고객 편의성 증대 신창동 경남에너지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은 단순한 운영 계약을 넘어 수소산업의 지속....
2025-06-30 182
5787
해양에너지, 지하철 공사 관련 가스사고 예방 교육
-도시가스 시설물 및 안전 조치 안내-사고 예방과 비상상황시 대피 요령도 또한 공정별 맞춤형으로 구성되어 1단계 건설 현장에서는 도시가스 시설물 철거 및....
2025-06-30 187
5786
미래엔서해에너지, 고객 편의성 높인 ‘가스앱’ 도입…디지털 고객서비스 본격화
-검침부터 납부·민원처리까지 가스앱 하나로 간편하게…고객 편의성 증대 한편, 미래엔서해에너지는 충남 서북부권(당진·서산·태안·예산·홍성) 지역의 도시가스....
2025-06-27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