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에너지, 창립 40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2022-04-27

종합에너지기업으로 변모하는 해양에너지(대표 김형순)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SNS 이벤트를 51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해양에너지는 1982해양도시가스 법인 설립 이래로 40년 동안 편리하고 경제적인 도시가스 공급을 통해 광주전남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다. 현재 광주전남의 아홉 개 시·80만여 세대에 도시가스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해양에너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해양에너지 공식 인스타그램(@hyenergy_official)을 구독한 후 계정에 게시된 창립 40주년 고객감사 SNS 이벤트좋아요 및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된다.

 

또한, 해양에너지 APP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을 통해 로그인 인증이 이루어질 시, 당첨권한이 부여된다. 자세한 내용은 해양에너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511일 게시물 및 당첨자 계정 다이렉트 메시지(DM)를 통해서 발표하며, 등수에 따라 해당되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해양에너지 김형순 대표는 지난 40년간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 덕분에 성장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지속하는 해양에너지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